이메일과 비밀번호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계정을 생성해야 하며, 생성에는 이메일 주소가 이용 됩니다. 사용에 문제가 없는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야 하며 이메일 주소를 잊어 버리면 로그인 할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이메일을 오랜 동안 사용하지 않아 잠김 상태로 있거나 받은메일함이 가득찬 경우에 먼저 잠김 상태를 해제하고 새 메세지를 받을수 있도록 받은편지함의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스팸으로 이메일이 처리 될수 있으니 스팸편지함도 확인을 해야 합니다. 첫 로그인을 위해서는 계정 생성에 사용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 인증 메일의 링크를 클릭 해야만 로그인 할수 있습니다.

타인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 합니다. 이로 인해 발생된 문제는 폐사가 도움을 드릴수 없습니다. 반드시 본인의 이메일을 이용해야 합니다. 실명 인증은 개인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하지 않습니다. 틀리지 않고 사용이 되고 있는 이메일이면 가입과 로그인에 사용 가능 합니다.

본인의 이메일을 타인에게 빌려주면 또한 심각한 문제가 발생 합니다. 이런 이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폐사에서 도움을 드릴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는 이메일과 함게 로그인에 이용되는 소중한 정보 입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만 잊지 않고 기억 한다면 비밀번호는 언제든지 복구할수 있으니 애써 비밀번호를 외우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이메일 주소를 잊으면 영원히 복구할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는 7자 이상으로 생성해야 하며 안전한 이용을 위해서 숫자, 대문자, 특수기호를 함게 이용해야 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 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은 가입시 이용된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다른 재설정 방법은 존재 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개인 사생활 보호를 위해 개인의 어떤 식별 정보도 사용 하고 있지 않아 이메일 만이 비밀번호 복구 수단이 됩니다.

이메일 주소는 구조가 단순하여 누구나 추측이 가능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 메일이 도착 할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요청하지 않은 재설정 메일은 그냥 두거나 삭제를 해도 아무런 변화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메일 송수신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사용중인 이메일 서비스 제공사와 해결을 해야 합니다. 폐사의 발송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지도 점검할 것입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첫 로그인시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는 경우 070-7509-400 연락 주시면 메일서버의 로그를 확인 하여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메일서버 로그로 발송이 정상적이면 그 외의 문제는 메일서비스 공급사와 해결을 하기 바랍니다. 타사의 메일서버를 관리할 권한이 없으므로 도움을 드리지 못합니다.


개인 정보

가입시 본인이 입력하지 않는다면 이메일 주소 1개 외에는 아무런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로그인 후 이름, 주소, 연락처는 선택 사항으로 물품 배송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정보를 업데이트 하지 않아도 이용에는 아무런 제약이 없습니다. 물품의 배송이 필요한 경우에도 개인 정보를 업데이트하지 않고 요청 사항에 기입해 이용 할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의 개인정보를 알아야 할 필요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물품 배송은 물류 회사를 통해서 이루어 집니다. 배송의 경우에 이름, 주소, 연락처가 배송사에 제공 됩니다. 이름은 실명을 사용 하지 않아도 무방 하지만 문제가 생긴다면 폐사가 해결해 드리지 못합니다. 물품 배송을 받아야 하는 경우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야 오류 없이 구매자에게 도착 합니다.

구매자가 잘못 제공한 이름, 주소와 연락처로 인해서 배송 오류가 발생하여 폐사로 돌아온 경우 그 비용은 구매자가 지불 해야 하며, 지불이 선 이행 되지 않으면 결제 대금에서 차감을 하게 됩니다. 정확한 배송지, 연락처 입력은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구매자가 잘못 제공한 주소와 연락처로 인해서 배송 사고가 발생 하여 물품이 중간에 사라진 경우 그 비용은 구매자가 책임 져야 합니다. 물론 구매자가 정확한 연락처와 주소를 제공 했지만 입력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판매사가 책임을 집니다.

이메일 주소로 구매자를 식별 하지 못 하도록 하려면 구글과 애플이 제공하는 이메일을 이용 하세요. 2가지 스마트폰은 모두에게 이메일 계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포털의 이메일보다 더 강한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가지고 있고 함부로 이메일에 대한 개인정보를 노출 시키지 않으려는 철학과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보안이 잘된 시스템 이라도 사용자가 로그아웃을 하는 습관이 몸에 베어 있지 않으면 정보가 새어 나가는 것을 막을수 없습니다. 더불어 복잡한 비밀번호를 이용하는 습관도 아주 중요 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저장은 100% 신뢰가 없으면 해선 안됩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이메일이 해킹 당하지 않도록 메일서비스 제공사가 제공하는 모든 보안의 방법을 이메일 로그인에 적용해서 사용하세요. 예를 들면 구글의 2차 인증법 같은 것은 아주 좋은 이메일 보안의 방법 입니다.


판매자와 소통

문제와 해결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은 구매자가 폐사 070-7509-4000 연락을 주는 것입니다. 폐사는 구매자의 이메일 주소 외에는 아무런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아 추가적인 연락을 드릴수 없습니다. 이메일을 통해서 문제와 문의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ray@lingo.kr 연락을 주세요. 이메일 소통은 넉넉한 심리적 여유를 가지고 해야 합니다. 이메일로 빠른 소통은 이루어 지기 쉽지 않습니다. 이메일을 통한 문의와 문제 제기로 폐사가 구매자의 이메일로 연락을 취해 응답이 없을 경우 7일 단위로 3회 까지만 연락하고 소통이 되지 않으면 문의나 문제 제기가 마친 것으로 더 이상 연락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 가입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외에는 그 어느 정보도 필수적으로 입력하지 않습니다. 즉 사용자를 식별하지 않습니다. 타 사이트는 사용자를 식별하기 위해서 휴대폰 번호 인증, 실명 인증 시스템을 갖춰 편의를 주는것 같지만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 할수 있는 요건은 원천적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이메일 주소를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은 이메일 주소만 기억하고 있고, 그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면 얼마든지 가능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분실한 경우는 본인을 확인할 어떤 방법도 이 사이트는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전화문의나 방문으로도 처리는 불가능 함을 알려 드립니다. 식별 할수 있는 개인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그것을 증명할 방법이 없기 때문 입니다. 이메일 주소 기억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반품, 환불

온라인으로 물품을 선택하고 구매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오프라인과 다르게 사물을 직접 접하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선택에 더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그랬음에도 정확한 선택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교환은 발생할수 있는 일이며 수령한 제품이 돌아 오고 확인을 해야하는 절차의 시간이 더 길어지게 됩니다. 이 점을 이해하고 심적인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밀봉 포장된 제품, 예를 들어 노트북, 카메라, 스마트폰 등의 제품은 개봉이 되고 나면 교환은 제조사 A/S 센터를 통해서 구매자가 직접 진행해야 하며, 새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도 역시 제조사 A/S 센터를 통해서 처리해야 합니다. 제조사들은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 계획을 수립하며 전담 인력을 배치해 객관적인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음식물, 신선물 등의 제품은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의 과정에서 이미 훼손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그 가치가 100% 존재 하지 않습니다.

의류, 신발, 양말과 같은 공산품은 착용이 발생하면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포장 상태가 배송시 상태와 100% 동일해야 합니다. 이렇게 선택전에 착용이 필요한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여 구매를 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지적재산권 상품 등은 개봉과 동시에 그 상품가치가 없어 집니다. 그래서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단, 포장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 제조사를 통해서 교환을 받을수 있습니다.

결제일 기준 15일이 초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구매자가 배송을 받은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것은 반품의 대상이 됩니다. 단순한 변심은 반품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부득이한 사유가 있다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하자가 아닌 반품이 발생할 경우 제품은 발송된 상태와 100% 동일해야 하며 제품의 상태와 포장이 훼손된 경우 반품이 처리 되지 않습니다. 반품은 왕복 물류 비용과 판매자가 투입한 노동의 가치와 시간 비용이 선 차감되고 남은 가치에 해당하는 물품가가 구매자에게 되돌려 집니다. 구매전 여유로운 판단의 시간을 가져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피해를 보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반품이 가능한 제품 가운데 결제일 기준 15일이 초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반품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무형의 형태를 지녀 반품을 받을수 없는 상품 입니다. 사용법, 설치법, 이용법, 컨텐츠 등이 해당하며 결제와 동시에 사용자에게 노출이 되어 회수를 할수 없는 상품이 해당 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제품소개에 해당 사항을 명시 하고 있으며, 반품에 대해서 의견을 받지 않으니 구매자가 사전에 신중한 판단을 하고 그래도 판단에 어려움이 있다면 유선전화를 통해서 충분한 이해를 하고 동의가 되어 지면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이해를 강요하거나 이해없이 구매를 강제하지 않습니다. 전적으로 구매자의 판단에 따릅니다.

구매자가 구입한 제품에 대한 환불은 먼저 제품이 판매자에게 돌아와 그 상태를 확인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므로 마음에 넉넉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제품의 상태가 정상으로 확인이 되면 왕복 물류 비용과 판매 처리에 투입된 판매자의 시간, 노동 비용이 차감된 후에 명세서와 함게 환불의 과정을 처리 합니다.


거래

판매되는 상품 중에 중개 상품이 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의 중개 역활을 쇼핑몰이 해주는 것으로 쇼핑몰에 판매자의 상품을 올리고 구매자가 구매를 할수 있도록 합니다. 중개 상품 중에 당사자간 계약이 필요하는 제품, 예를 들어 건물, 토지, 자동차, 선박, 항공기, 재산권 등은 거래가 정상적으로 마쳐지기 위해서 중개사, 판매자, 구매자간 계약이 완료 되어야 합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구매자가 상품 구매가 힘든 여건에서 특정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경우 폐사가 구매대행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대행시 구매자는 콤비엔컴에 상품구매를 위탁하는 것으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수수료 납입이 되지 않은 경우 구매대행을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구매대행에는 구매당사자의 개인정보가 제공 되어야 합니다. 판매처에서 요청하는 개인정보를 구매대행시 수집하고 제공하게 됩니다.

이 쇼핑몰의 컨텐츠에는 불특정하게 광고가 노출 됩니다. 노출된 광고의 내용을 사전에 검토하나 목적지(방문지)의 컨턴츠가 자유롭게 변경될수 있으므로 그 내용에 까지 관여할수 없습니다. 게시된 광고의 내용은 폐사의 의사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구매자와 판매자의 다양한 문의에 대해서 답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이메일 주소와 작성자가 필요 하다고 생각 되면 연락처를 함게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의 내용과 관련해서 누구든 이의를 제기 할수 있습니다. 이의제기는 반드시 본인을 밝혀야만 의견을 접수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검토없이 폐기 합니다.답변은 30일 이내로 드립니다.